이사장 인사말

이사장 인사말



(
)겨레얼살리기국민운동본부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운동본부의 창립(2003.4.25)목적은 근대한국민족문화에 나타난 상생사상과 평화운동을 세계적으로 전개하여 인류의 평화를 증진함과 동시에 우리겨레의 유구한 정신문화로 계승된 경천애인사상과 평화애호의 겨레얼을 되살려 민족의 주체적 정신문화 창달에 이바지하고자 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겨레얼과 전통문화를 선양하는 사업민족주체사상의 확립과 도덕성 회복을 위한 사업우주원리와 인류애에 기초한 상생사상과 평화운동에 관한 국내외 사업우리역사와 우리정신 바로알기 운동 및 전개사업」 등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해외동포나 우리 청소년들에 대한 역사인식과 전통문화 알리기 사업을 통하여 애국애족정신을 함양하고 자랑스러운 한국인으로서 당당하게 살아가는 기틀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취지에 동참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언제든지 겨레얼살리기 운동본부에 오심을 환영하며 보다 많은 성원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4355(2022). 05. 16.

()겨레얼살리기국민운동본부

(7대)이사장  이 권 재